게임 만든 시스템화 트리거로 개발 [게임 콘텐츠 로그]

위 스샷이 새로 만들어서 붙여본 컴포넌트. 이렇게 컴포너틑 하나 추가하고 건반값과Target을 설정여름잠 집어들 수 있는 종목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트리거로 만들던 퍼즐 성분를 특화시켜서 좀 더 견고한 시스템으로 만들었습니다. 이 컴포넌트를 안 쓸 때는 아래처럼 하나하나 값을 입력해서 만들었어야 했습니다.

그리고, 집어든 종목을 슬롯날개날개 에 끼워넣을 때는 아래 컴포넌트로 시스템화 했습니다. 슬롯날개날개 컴포넌트를 추가하고, 슬롯날개에 꼽아넣어질 Target 을 설정하고, 꼽혔을 때 촉진 할 Target 까지 설정여름잠 끝. Blackboard 에 키 검색를 하고, 동작 으로 추가해야 하는 기법이었죠. 위 컴포넌트를 꾸미다 전에는 아래처럼 값을 제 개 입력했어야 했습니다.

금시는 아래 2개 컴포넌트만 추가해서 공작할 수 있어서 꽤 편해졌습니다. 꽤 복잡하고 실수할 여지가 큰 공작 기법이었습니다. 경기 경기개발 경기제작 개척 #개발로그 경기 .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