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에이전시 너무 미국인턴 체계적이고 기업) 여기 전환된 좋아요 회사 선배통해 오길 진짜! 완전 진짜 검증된 잘했어요(feat.정규직

금년 2월 졸업하신 분으로 영영문학과 주전공과목, 세계보통 부전공과목새끼요. 8월 16일 미대사관 J1사증면담, 8월 29일 미국으로 출국, 9월 2일 사진의 계획표으로 가기이 되었어요. 미국인턴 취직 가기 개막을 하신 날가 정확히 7월 1일이었으니 근사개막하시기까지 딱 2삭이 걸렸네요. 미국인턴, 미국취직 커리어매칭권위자 강사입니다.

제 회사들중에 특히 괴력추천바치다 기업체이 있었는데, 기왕 만족도가 과연 좋았던 회사이거든요. 희망사항을 근본으로 Job Search 를 하고 needs에 부합하는 오프닝들을 정리하여 보내바치다 후 뒷바라지귤정 있는 회사들로 잡매칭을 개막했어요. 부가적인 희망사항으로는 네임밸류가 있으면서 만족도가 높은 기업체을 원하셨어요. 거래이나 물류 경지로 미동부 고장 미국인턴 취직 희망하셨습니다.

이 회사는 안 고갈가 없어요^^. 다행히 간 기업체에 합격하셨고 합격 후 간 기업체에 근사중인 뒷바라지자분의 피드백을 송달드리고 궁극 오퍼를 수용하실지 생각해 보시라고 했습니다.

간 기업체은 선하 반송 회사로 2008년에 건설되어 탄탄하게 운영이 되고 지속적으로 사세 개척이 되고 있는 기업체이에요. ^^ 근사중인 분중 한분은 정규직 전환이 되신 분인데, 간솔하다 피드백을 좀 신청을 드렸어요. ㅎㅎㅎ역시나 궁극 이 회사로 오퍼 수용을 하셨고요.

거배를 통해 앞서서 미국취직 하신 분들이 잘 지내시고, 정규직 전환이 된 선진도 있다 보니 금번에 합격하여 가시는 뒷바라지자분 거취에서도 온전히 믿음할 수 있고 든든 그 몸체이었죠^^이런 경우들이 강사과 함께 미국취직 가기한 분들에게는 예사이랍니다~금일 사증 논점 된 한 분의 과우도 그렇고요. 회사 대표님이 과연 쿨하시고, 회사 분위기도 좋고, 직원들에 거학서 아낌없이 뒷바라지해 주셔서 만족도 과연 늘 좋은 기업체이랍니다. 세계 양상 반송, 항공 반송, 선하 및 포워딩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회사이죠.

사물 이 회사 금방의 자리는 당초 오프닝이 위치하다 건 아니었고딴 에기왕시 뒷바라지자가 계획이 되어위치하다 자리인데, 사증가 다 거부이 되어서거배 뒷바라지자에게 기회가 닿았던 거거든요. 간이 되려면 되나 봅니다. ^^ 다시 가고 싶을 만치 좋은 회사라고 말하는 미국인턴 선진가 근사한 회사로, 소개한 후진가 미국취직을 하며 각별하다 간을 이어갑니다! J1 인턴/트레이니, 미국 E2 Employee, OPT 등 다양한 국외취직 프로그램을 가기하면서 이럭하다 때는 더 가치되지 말이에요!간을 소중히 예면 소중한 간이 계주 되더라고요~인정이니 주는 만치 받는 경우이겠지요~인간 간에 있어서 일방내왕은 통하지 않으니 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 회사가 낮수라을 공급하는 건 아니고 회사가 낮수라을 공급할 과업가 있는 것도 아니지만낮수라이 공급이 되면 제외로 뒷바라지자들에게는 좋을 수 밖에 없긴 하죠. 사증 합격했으니 금방 가 계신거고요^^ 밥은 저보다 잘 드시는 것 같아요.

^^. 앞서서 가신 분들도 회사가 먹는 거 너어무 잘 챙겨준다고 너어무 좋다고들 하셨는데.

이 뒷바라지자분은 블로그도 운영을 하시는데, 내돈내산의 느낌으로 미국인턴 취직 길에 거학, 에기왕시 추천으로 포스팅들을 하셨더라고요.

거배를 통해 가신 분이 정규직 전환된 선진로 있으니 강사의 가슴도 굉장히 든든합니다!!! 앞으로 모 이야기를 들려주실지 굉장히 궁금해 오공요^^ . 블로그 댓글로 문의가 많이 와서 그분들에게 추천을 해주시고 있다하니 참 감사할 따름입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