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년 2월 졸업하신 분으로 영영문학과 주전공과목, 세계보통 부전공과목새끼요. 8월 16일 미대사관 J1사증면담, 8월 29일 미국으로 출국, 9월 2일 사진의 계획표으로 가기이 되었어요. 미국인턴 취직 가기 개막을 하신 날가 정확히 7월 1일이었으니 근사개막하시기까지 딱 2삭이 걸렸네요. 미국인턴, 미국취직 커리어매칭권위자 강사입니다.
제 회사들중에 특히 괴력추천바치다 기업체이 있었는데, 기왕 만족도가 과연 좋았던 회사이거든요. 희망사항을 근본으로 Job Search 를 하고 needs에 부합하는 오프닝들을 정리하여 보내바치다 후 뒷바라지귤정 있는 회사들로 잡매칭을 개막했어요. 부가적인 희망사항으로는 네임밸류가 있으면서 만족도가 높은 기업체을 원하셨어요. 거래이나 물류 경지로 미동부 고장 미국인턴 취직 희망하셨습니다.
이 회사는 안 고갈가 없어요^^. 다행히 간 기업체에 합격하셨고 합격 후 간 기업체에 근사중인 뒷바라지자분의 피드백을 송달드리고 궁극 오퍼를 수용하실지 생각해 보시라고 했습니다.
간 기업체은 선하 반송 회사로 2008년에 건설되어 탄탄하게 운영이 되고 지속적으로 사세 개척이 되고 있는 기업체이에요. ^^ 근사중인 분중 한분은 정규직 전환이 되신 분인데, 간솔하다 피드백을 좀 신청을 드렸어요. ㅎㅎㅎ역시나 궁극 이 회사로 오퍼 수용을 하셨고요.
거배를 통해 앞서서 미국취직 하신 분들이 잘 지내시고, 정규직 전환이 된 선진도 있다 보니 금번에 합격하여 가시는 뒷바라지자분 거취에서도 온전히 믿음할 수 있고 든든 그 몸체이었죠^^이런 경우들이 강사과 함께 미국취직 가기한 분들에게는 예사이랍니다~금일 사증 논점 된 한 분의 과우도 그렇고요. 회사 대표님이 과연 쿨하시고, 회사 분위기도 좋고, 직원들에 거학서 아낌없이 뒷바라지해 주셔서 만족도 과연 늘 좋은 기업체이랍니다. 세계 양상 반송, 항공 반송, 선하 및 포워딩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회사이죠.
사물 이 회사 금방의 자리는 당초 오프닝이 위치하다 건 아니었고딴 에기왕시 뒷바라지자가 계획이 되어위치하다 자리인데, 사증가 다 거부이 되어서거배 뒷바라지자에게 기회가 닿았던 거거든요. 간이 되려면 되나 봅니다. ^^ 다시 가고 싶을 만치 좋은 회사라고 말하는 미국인턴 선진가 근사한 회사로, 소개한 후진가 미국취직을 하며 각별하다 간을 이어갑니다! J1 인턴/트레이니, 미국 E2 Employee, OPT 등 다양한 국외취직 프로그램을 가기하면서 이럭하다 때는 더 가치되지 말이에요!간을 소중히 예면 소중한 간이 계주 되더라고요~인정이니 주는 만치 받는 경우이겠지요~인간 간에 있어서 일방내왕은 통하지 않으니 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 회사가 낮수라을 공급하는 건 아니고 회사가 낮수라을 공급할 과업가 있는 것도 아니지만낮수라이 공급이 되면 제외로 뒷바라지자들에게는 좋을 수 밖에 없긴 하죠. 사증 합격했으니 금방 가 계신거고요^^ 밥은 저보다 잘 드시는 것 같아요.
^^. 앞서서 가신 분들도 회사가 먹는 거 너어무 잘 챙겨준다고 너어무 좋다고들 하셨는데.
이 뒷바라지자분은 블로그도 운영을 하시는데, 내돈내산의 느낌으로 미국인턴 취직 길에 거학, 에기왕시 추천으로 포스팅들을 하셨더라고요.
거배를 통해 가신 분이 정규직 전환된 선진로 있으니 강사의 가슴도 굉장히 든든합니다!!! 앞으로 모 이야기를 들려주실지 굉장히 궁금해 오공요^^ . 블로그 댓글로 문의가 많이 와서 그분들에게 추천을 해주시고 있다하니 참 감사할 따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