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의 라면가게 슈경기 하기 및 링크 내포슈경기은 기억의 경기으로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것 같아요. 오늘은 슈의 라면가게 슈경기 하기를 링크 내포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랜만에 슈경기 하기를 기대하다 분들이 꽤 있으실 수 있는데요! 특히나 슈경기 중에서도 슈의 라면가게는 유명해서 대갈래 한 번쯤은 어린 계절 해보셨을 가능성이 높을 듯하네요. 안녕하세요! 경기 전문 블로거 최선웅입니다.
그리고 원하는 냄비의 안을 클릭해 관찰면 되는데요! 라면과 스테이플사는 언제나든 넣을 수 있지만, 파와 계단은 물이 끓을 때 넣어야 맛있답니다. 냄비에 물을 부어야 메뉴 시작이 가능한데요! 물을 붓기 위험선 주전자의 꼭지를 클릭하셔야 합니다. 게다가 물을 부을 때와 매일반로 라면, 스테이플사, 파, 계단을 각개 클릭한 후 원하는 냄비의 안을 클릭해 관찰면 됩니다. 슈경기 중 슈의 라면가게 경기을 하기 전에, 경기 기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게다가 남은 냄비가 타버리면 강령되는 여분이 있고, 남김없이 강령되면 더 끝 강령가 반대합니다. 라면이 놓여지면 감정가 시작되고 라면의 맛에 따라 슈의 라면가게 경기 내 돈이 적립되는 기법인데요! 시간 안에 10,000원을 남김없이 메우다 대성하다 것입니다. 위 사진은 슈의 라면가게 슈경기을 몸소 플레이했던 사진입니다. 게다가 메뉴가 남김없이 완료되면 냄비의 동풍갈래을 클릭 후 쟁반에 가져다 놓으면 되는 것이죠.
이강 스테이플사와 함께 라면도 4개의 냄비 남김없이 넣어두시면 좋은데요! 이강에 물을 넣고 끓는 등시에 파, 계단을 넣어주셔야 합니다. 미리, 처음에 스테이플사와 라면을 넣어도 괜찮기 때문에 위 사진처럼 전부 스테이플사를 넣어놔주세요. 극히 빨리 양도시키면 덜 익었다고 돈을 다소 주더라고요. 예서 슈의 라면가게 경기 플레이 시 보조 되는 꿀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게다가 마우스 커서 클릭 시 날카롭다 곳에 클릭하셔야 시간 남비를 안 할 수 있으니까, 반복적인 단련도 기중하다 갈래이라 생각해요. 처음 플레이언제나면 위 사진처럼 수입도량 엄청 적고 헤매다가 좋은 가짓수를 못 얻을 경도 있는데요! 중요한 것은 경기이 시작하고 바로 빠르게 움직이는 것입니다. 이런 과우 수익금이 다소 더 격상하다 것을 인정 가능한데요! 물론 그럼에도 10,000원을 모으기란 과연 쉽지 않더라고요. 물론 극히 늦게 양도시키면 냄비가 타서 도무지 객이 먹질 않더라고요.
갑갑궁금하다 분들은 한 번쯤 플레이해보시는 것도 재밌을 것 같네요. 객에게 라면을 전달할 과우, 라면이 짜다고 500원을 주고, 다소 더 좋은 단체인 과우에는 공 때문에 600원까지 주었는데요! 생각보다 경기 내에서 라면을 잘 끓이는 것이 쉽지는 않은 것 같더라고요. 오늘은 슈의 라면가게 슈경기 하기를 링크 내포하여 알려드렸습니다. 아무래도 반복적인 플레이와 곳 및 순서를 굉장히 잘 기억해서, 시간 남비하는 타임이 거개 없도록 만들어야 클리어가 가능할 것 같았어요.
[슈의 라면가게 바로 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