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채다 : 아니야. 가로채다 : 엄마!! S가구 다 붙여보아요! 하며 대자보에 가득~!광경을 고변 주말에 고변 온 Snake와 Spider 사실을 보여주며 발성을 짚어주는데 둘 다 무서워했다. 금번회수레 S, T, U, V 알파벳 마그넷이 대문자 2개(분홍빛, 녹색), 소문자 7개씩인데 분홍빛 S는 엄마 S, 녹색 S는 가친 S라고 하는 가로채다. 벌써 알파벳 한 바퀴를 다 돌아간다.
엄마 문쪄워요. 엄마 문쪄워요.
스컹크가 가스를 스,스,스 뀐대~ 하니 꺄르륵~ 소문자 t가 마그넷은 끝이 꼬부랑해서 j랑 비슷하다고 우산 꼭지 같다고 알려주었는데 강의감에는 + 가산처럼 되어있어서 “이런 모양도 있어~ 강아지처럼 꼬랑이를 펴기구 하고 구부리기구 해~”라고 대화해줬다. 스컹크도 S로 개시하다 미물고인야. 갈음 스컹크 사실을 보여주며(때마침 프뢰벨대자보에도 스컹크 사실이 있었다) 가로채다맘 : 가로채다야. 발성이 미처 여물지 않아서 참 귀엽다.
미물고인들이 가까이하다 기상에 거학 노닥거리다 책을 읽었는데 언젠가은 미물 명만 영어로, 두번째 읽을 때는 미물명과 기상를 다 영어로 바꿔서 읽어주었다. 리모컨이라고 할 만 하다😁 U, V도 따라 그려보기를 하고 사실찍을 때 손브이하는 거랑 똑같다고 하니 연신 궐채같은 손으로 V를 만들어보였다. Super simple phonics T song에서 Telephone 가경이 나와서 뭐냐고 물었더니 리모컨이라는 가로채다🤣 선이 달린 번개딸딸이어가다 시집에서 인터폰 겸 번개딸딸이를 쓰고 계셔서 잘 알고 있지만 이런 라디오기어가다 난생처음 본 가로채다. 미처 가로채다가 writing이 가능하진 않으니 눈에 익혀주기.
요런 가볍다 다운풋만 나와도 엄마는 감동스럽다! 수은 S, T, U, V 복습하기~1가베로 알파벳 채우기! 사실 영알못 엄마라 B발성과 V발성, L발성과 R발성, P발성과 F발성 가름이 어렵다. 강아지 가경을 가리키며 “얘는 dog네~🐕” 하고 가부 가경을 가리키며 “얘는 duck네~🦆”한다. 거절감도 없이 폭 안긴 채 집중해서 듣는 가로채다. 가로채다맘 : 가로채다야, 그, 그, 그 Goat는 스, 스, 스 sunny day가 좋대~ 고인들, friends와 도약! 도약!하면서 뛰어놀 수 있어서 좋대~ 이런 식으로.
발🙂 부족하지만 열심히 따라해보는 중!😆 사이트워드선도자스 책과 쫑알이 책도 구매 완결!열심히 해보자, 새아가😘 #와이맘스터디 #와이맘알파벳스터디 에이비시 영#27삭당금아기 으뜸. 미. 원어민은 아니더라도 가로채다에게 올바른 발성을 알려주어야 하는데 구문도 혀도 맘처럼 움직여주지 않는다😭 와이맘쌤 가이드 광경을 반복시해가며 발성을 따라해고변 검색도 해보다가 발견한 라일러 라쉬의 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