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배우고 가르쳐요 집에서 초등영어게임

난생처음엔 하기 싫어했지만이젠 먼저 불량고독촉할 격로 좋아하네요ㅎㅎ 이 보드경기은 아이들의 골 개진뿐만 아니라두뇌, 독창력, 골몰력 등도발전시켜주고가구이 함께 즐길 수 있어과연 만족스러웠어요. 그런데 이렇게 즐겁게 하던 보드경기이방과후 교실 지도사가 될 수 있는걸음까지 연결될 줄은 몰랐네요! 방과후 교실에서초급영경기 강의은생도들에게 대중성 많은 과목 중 하나에요. 이러면 안 되겠다 싶어서가구이 함께 할 수 있는초급영 보드경기을 해보기로 했어요. 제 아이가 초급배움터에 입학하면서학년이 오르니까담화가 갈수록 줄고, 방에서일렉트로닉컴퓨터나 핸드폰 경기만 하더라고요.

초급영경기을 지도하는보드경기 지도사라는 직업은아이들에게 가볍다 경기 규칙을가르쳐주고아이들이 경기을 잘 따라하는지지도하는 값이에요. 딴 과목에 비해강의 겨를 내내 말을 해야 하는 것이 아니라농짝이 덜해서저에게 잘 맞더라고요. 딴 과목에 비해취업도 용이하고,문화센터, 도서실 같은제 동해기구에서도 건설되어 있어취업률이 높은 편이에요. 3~4명씩 모여서재밌게 보드경기을 하니강의 경향도 과연 좋고, 아이들의 골 개진에도움이 되는 것은 물론,다양한 그릇을 길러주니학부모님들과 배움터에서도아주 만족스러워해요.

그런데 사물,경기에서 사용하는 영 낱말가그렇게 많지 않아서몇 번 하다 보면 갓 익숙해져요. 영를 따로 배우는 게 아니니발성도 걱정거리할 소요 없고요. 초급영경기 강의은보드경기을 영로 지도해야 해서어렵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기구에 따라근무 겨를이 조금씩 다르긴 한데,심상성 주 2~3회 격,날에 2~3겨를만 일하면 되니까프리랜서로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어요.

단독서 공부하기엔가난하다 부분도 있고가구들에게 모의 강의을 하기 위험서전공 기구의 도움이 소요했어요. 그래서 저는 온라인 가르침기구에서영보드경기 지도사 과정을청강했어요. 심상성 보드경기 지도사보다초급영 보드경기 지도사가취업에 유리하기도 해서이 직업을 선택했어요. 저도 영에 기신 없었지만해보니까생각보다 쉽게 할 수 있더라고요.

제가 다닌 가르침기구은사물 방과후 교실에서 사용하는교과과정을 가만히 가르쳐서아이들에게 가만히 적용해도문제가 없었어요. 온라인 강의를 듣고 나서가구들에게 모의 강의을 해봤는데난생처음엔 어색했지만,갈수록 좋아지는 게 느껴졌어요ㅎㅎ 확실히 전공적으로 배운 덕에아이들도 좋아하고이 방법으로 꾸준히 가르치면아이들과 학부모님 모두너끈하다 글단 생각이 들었어요. 사물로 방과후 교실에서초급영경기을 지도하는강사님이 진행하는 강의이었는데아이들을 다루는 법과쉽게 지도하는 방법 등을 배웠고,이 객관이 다음에 큰 도움이 됐어요. 같은 교구라도어떻게 강의하다지에 따라아이들의 공부 기운가 다르기 땜에전공적인 가르침이 과연 중요하죠.

이 기간 간격세상에 나와 있는 보드경기들을 포함해강의에 사용하는 경기을영 낱말로 설명할 격의 강제력을 쌓았어요. 강의을 난생처음 들을 때부터목표는 방과후 교실에서지도사가 되는 것이었어요. 보드경기 종류가 과연 다양해서다 배우고 견련 자격증을 따는 데약 3삭 반 격 걸렸어요. 이곳에 등록하면초급영경기 강의에 기중하다교구와 교재를 받게 되는데받자마자 곧 청강하면 돼요.

그래도 가르침기구에서취업 뒷바라지을 해주고,1:1로 취업 군략을 짜주며경력을 쌓을 수 있는 걸음를 주셨어요. 도움강사로 실습을 나가거나재능기부 꼴으로 강의을 하면서조금씩 경력을 쌓았어요. 1년에 한 번 강사를 뽑는초급배움터 방과후교실에기회을 맞추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전 과정을 이수하고 나서곧 취업을 준비했는데경력이 없다 보니난생처음엔 어려웠어요.

목하는 방과후 교실과 문화센터에서주 4일 일하고 있어요. 프리랜서로 활동하니일한 만큼 수익이 생겨서과연 만족스러워요. 난생처음 강의하다 거였지만,아이들이 저를 전공 강사로 생각해주니뿌듯했어요. 마침 집 가 초급배움터 방과후교실에서강사를 고용한다는 기별에이력서를 제출했고,취업 준비를 시작한 지한 달 반 만에 취업이 되었어요! 청강자들이 많아 경직했지만,가르침기구에서 배운 대로강의을 진행했더니아이들이 과연 좋아하더라고요.

초급영경기 과정을 이수한 덕에다양한 곳에서 일을 하며가치을 느끼고 있어요. 제가 다닌 가르침기구은평생 회원공 경영돼서경기 룰이나 낱말가 기억나지 않으면언제든 거듭 보습하다 수 있어요. 최근에는 어르신들이 계신복리설비에서도치매증 예방을 위험보드경기 강의 신청이 많이 들어오고 있어요. 날 2~3겨를 일하면서아이들을 돌보고 살림도 병행할 수 있어주향포에게 딱 좋은 직업이에요.

저처럼 방과후 지도사에 도전해서재미있는 일에 도전해보시길 바라요! 초급영경기 지도사 과정무료 담의받기>> 사물 청강자 뒷기약로소정의 고료를 받습니다. 고명하다 온라인 가르침기구이라이미 아시는 분도 많겠지만,가령 모르는 분들을 위험링크를 남길게요. 강의 전에도 강의를 보며준비할 수 있어서걱정거리 없이 강의을 진행할 수 있죠.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