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득첩는 어느 쪽이 갖게 될지 중계방송 보는 기법과 계획표 및 경주에 거학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저스 스타디움에서 치열한 승부와 가슴싸움까지 전개되면서 내셔널리그전 서부곤여의 경쟁자아웃 감을 줬는데 3차전을 잡게 되면 챔피언십 연속로 갈 가망이 매우 높습니다. 📌2024 MLB 포스트계절 중계방송 오타니 당색에 공성한 샌디샌디에이고 파드리스가 가 다저스와의 내셔널리그전 디비전연속(NLDS) 3차전에서 6-5로 득첩했습니다. 가 다저스 샌디에이고 4차전 중계방송 2024년 10월 10일 NL 디비전 연속 메이저리그전 포스트계절 내셔널리그전 게임계획표 겨를 딜런 시즈 선거 실겨를 생방 국외야구 무급 경로 디비전 연속 3차전은 샌디에이고의 홈금구장 펫코 파크에서 진행됩니다.
오타니는 스캇의 투구에 적응하지 못하며 마지막 슬라이더에 엄동설한 가름에 반대했으나, 이는 명명백백한 스트라이크였습니다. 8회에 오타니 쇼헤이를 경쟁한 스캇은 99말날의 포심 일구과 91말날 슬라이더로 오타니를 완벽히 당색했습니다. 스캇은 금번 포스트계절에서 오타니를 경쟁로 삼진 3개를 글하며 인상적인 결과를 올렸습니다. 이날 게임에서 구원피처 태너 스캇의 약동이 특히 눈에 띄었습니다.
이로 인해 샌디에이고는 이제 연속에서 1승만 더 거두면 내셔널리그전 챔피언십연속(NLCS)에 진출할 수 있는 상황에 이르렀습니다. 이날 샌디에이고의 구원진은 4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내며 팀의 득첩에 기여했습니다. 스캇의 뛰어난 투구는 샌디에이고의 트레자아 걸음이 공성적격자을 검증하며, 향후 게임에서법 오타니와 같은 강남들을 효과적으로 경쟁할 수 있는 자신감을 불란서어넣었습니다. 이는 공식계절에서의 10조타수 1안타 3탈삼진 글을 능가하는 결말입니다.
그 길에서 메이저리그전 처녀의 글이 단독 나왔는데 공식리그전와 포스트계절을 합쳐서 게임 내에서 만루본루타을 내주고, 한 이닝에만 점수를 냈으며, 2회에는 무득점을 한 팀이 처녀로 득첩했다고 하네요. 처녀의 글3차전에서 샌디에이고는 2회에 6득점 빅이닝을 만들면서 그 힘으로 게임를 잡았습니다. 가정이 복잡하긴 하지만 야구는 글의 경기이니 만큼 이 글도 향후 포스트계절이 있을 때 종종 구환될 것 같습니다. 4차전에서법 오타니를 공성적으로 당색한다면, 샌디에이고는 4차전만에 내셔널리그전 챔피언십 연속로 향할 수 있습니다.
07 (월) 가다저스 (잭 플래허티) vs 샌디에이고 (다르빗슈 유) / 다저 스타디움10. 06 (일) 가다저스 (야마모토 요시노부) vs 샌디에이고 (딜런 시즈) / 다저 스타디움10. 09 (수) 샌디에이고 (마이클 킹) vs 가다저스(워커 뷸러) / 펫코 파크10. 내셔널리그전 디비전연속 샌디에이고 vs 가다저스 vs 딜런 시즈 2024년 10월 10일(목) 낮전 10시 8분 게임장 : 펫코 파크 (샌디 홈금구장)👉메이저리그전 포스트계절 생중계방송가다저스 vs 샌디에이고 게임계획표10.
2회 무고 1루에서 발생한 프레디 프리먼의 송구 미스은 마차도의 민첩한 감정과 빠른 주루 덕에 발생한 상황이었습니다. 12 (토) 가다저스 vs 샌디에이고 / 다저 스타디움 가다저스 로스트터피처: 앤소니 반다, 라이언 브레이저, 워커 뷸러, 잭 플레어티, 마이클 그로브, 에드가도 엔리케스, 다니엘 허드슨, 랜든 낵, 마이클 코펙, 에반 필립스, 블레이크 트레이넨, 알렉스 베시아, 야마모토 요시노부금수: 오스틴 반스, 무키 벳츠, 토미 에드먼, 프레디 프리먼, 키케 에르난데스, 테오스카 에르난데스, 개빈 럭스, 맥스 먼시, 오타니 쇼헤이, 앤디 파헤스, 미겔 로하스, 윌 스미스, 크리스 테일러 샌디에이고 로스트터피처: 제이슨 애덤, 딜런 시즈, 다르빗슈 유, 제레미아 에스트라다, 브라이언 호잉, 알렉 제이콥, 마이클 킹, 마쓰이 유키, 아드리안 내일모레혼, 완디 페랄타, 마틴 페레즈, 태너 스캇, 로베르트 수아레즈사냥꾼: 엘리아스 디아즈, 카일 히가시랭이옥티내금수: 루이스 아라에즈, 잰더 보가츠, 제이크 크로넨워스, 결박하다 마차도, 도노번 솔라노, 타일러 웨자아외금수: 브랜든 락리지, 잭슨 메릴, 데이빗 페랄타, 주릭슨 프로파, 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 마차도의 지능적인 플레이결박하다 마차도가 가 다저스와의 디비전연속 3차전에서 보여준 지능적인 주루 플레이는 샌디에이고의 대량 득점에 큰 기여를 했습니다. 마차도는 공이 송구되는 등시 자신의 주로를 지키며 안쪽으로 달림으로써 프리먼의 미스을 감응했습니다. 10 (목) 샌디에이고 (딜런시즈) vs 가다저스 / 펫코 파크10.
관료인 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는 마차도의 플레이를 ‘굉장히 높은 야구 지능률’가 필요한 광경으로 평가하며, 마차도의 걸음적인 감정이 없었다면 빅이닝이 시작되지 않았을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마차도는 이러한 군략적 움직임으로 2루까지 안전하게 진했고, 이는 샌디에이고가 6점을 올리는 고동가 되었습니다. 마차도는 용수철기지에서 연습한 곡절을 게임에서 잘 활용했으며, 자신의 본능적인 감정으로 팀의 득첩에 기여했습니다. 이 플레이는 규칙에 따라 주자가 자신의 주로를 유지할 수 있는 상황에서 이루어진 것으로, 경쟁의 송구가 어려운 상황이 되도록 한 것입니다.
만약 다저스가 NLDS에서 객정을 멈춘다면 가장 큰 반영을 미친 등시으로 남을 것 같습니다. 뷸러는 강판 당월한 후 더그아웃에서 화가 난 듯 갓모자를 던지고 거물을 내리치는 등의 걸음으로 보였는데, 결국 자신이 내준 6점이 결선점이 되고, 한 점 차 궤주였기 땜에 갈수록 머릿속에서 지우기 어려울 듯 하네요. 워커 뷸러는 본디에 굴곡이 있었던 만큼 등판에 거학서 걱정의 견해가 있었는데 목하 선거 피처들이 상이으로 인해 조기 교환되는 등 고충을 겪고 있는 다저스는 샌디에이고와는 달리 선거 피처 걸음을 미루고 있습니다. 무너진 워커 뷸러선거 피처 워커 뷸러는 1회에는 간결하다 투구를 선보이면서 쾌조의 전략무기감축협상를 했지만 2회 말에 6실점하며 완전히 무너졌습니다.
마네아는 9일 필라델피아 필리스와의 NLDS 3차전에서 7이닝 간격 3피안타, 2사구, 6탈삼진, 1실점을 글하며 메츠의 7-2 득첩를 이끌었습니다. AL 디비전 연속프란시스코 알바레즈가 션 마네아의 뛰어난 투구에 경외감를 표했습니다. 올 계절 마네아는 커리어 원근 계절을 보냈고, 금번 포스트계절에서법 낫다 퍼포먼스를 이어갔습니다. 어느 쪽으로 가던 신념을 줄 만한 선거이 없고 오타니마저 1차전 본루타 후 힘을 쓰지 못하고 있는 총볼륨 난국이네요.
게임 후 마네아는 이 게임가 고모를 위한 것이라고 밝혔고, 그의 투구는 팀을 NLCS 문턱으로 이끌었습니다. 게임는 그에게 특별한 가치가 있었으며, 고모의 부문를 알고도 마운드에 바른 만큼 갈수록 지정성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애런 저지는 금번 포스트계절에서 부전한 겉모양을 보였습니다. 그는 6회에 간두지세를 맞았으나 골몰력을 발휘해 삼진을 잡아내고 더블브레스트 플레이로 간두지세를 벗어났습니다.
2 FWAR로 리그전 으뜸의 약동을 펼쳤던 저지는 포스트계절 서반 본루타포를 움직임하지 못하며, 삼진이 많아 공난에서 고충을 겪고 있습니다. 계절 중 11. 빅애플 양키스가 다음 게임를 앞두고 있는 상황에서 저지가 부전을 떨쳐낼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1차전에서는 4조타수 무안타, 1사구, 3삼진으로 고요했고, 2차전에서법 3조타수 1안타, 1사구, 1삼진으로 기대에 못 미쳤습니다.
다저스의 오타니는 가A에서 월드스리즈 우승을 찾아 다저스로 왔는데 여기서법 가을철 다저스와 함께 몰락할 것인가 4차전 맥시멈의 관전 득점가 될 것 같습니다. 목하까지는 샌디에이고가 매직펜번호 1을 남겨놓고 있어 매우 쌍힘하고 빅애플 메츠도 이대로면 4차전 안에 승부가 날 것 같네요. 가 다저스 샌디에이고 4차전 중계방송 2024년 10월 10일 NL 디비전 연속 메이저리그전 포스트계절 내셔널리그전 게임계획표 겨를 딜런 시즈 선거 실겨를 생방 국외야구 무급 경로 #가다저스샌디에이고#디비전연속#NLDS4차전#오타니쇼헤이#딜런시즈#데이브로버츠 #마이클쉴트#메이저리그전가을철야구. 슬슬 챔피언십 연속의 주공이 정해질 겨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