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 연패 탈출을 위한 도치이 필요한 공기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는 금번 계절 초반 연패에 빠지며 고전하고 있습니다. 지난 계절 서부 15위를 글하며 아쉬운 결과으로 마친 포틀랜드는 금번 계절 시작도 순탄하지 않은 겉모양입니다. 첫 게임에서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를 경쟁로 104-139로 대패했고, 10월 26일 뉴올리언스 펠리컨스를 홈에서 맞이했지만 103-105로 패하며 연패를 이어갔습니다. 포틀랜드 뉴올리언스 양팀 감독관 전술 분석 미연방프로광구 10월 28일 NBA 국외 광구중계방송포틀랜드는 뉴올리언스를 경쟁로 리바운드에서 48-44로 미소한 상등를 점했지만, 범실이 19개로 많았고 3점슛 성공률이 낮아 전반적인 게임 경영에서 고충을 겪었습니다.
팀의 노른자위인 앤퍼니 사이먼스는 24골, 제라미 그랜트는 34골을 글하며 좋은 겉모양을 보였지만, 가운데 센터포워드 값을 담당하는 디안드레 에이끼튼의 공백 동안 골밑 방비가 취약해졌습니다. 이는 경쟁에게 쉬운 골을 허용하고, 방비 공기에서 연속적인 강을 허용하며 게임 경과을 빼앗기게 된 까닭이었습니다. 포틀랜드 뉴올리언스 양팀 감독관 전술 분석 미연방프로광구 10월 28일 NBA 국외 광구중계방송특히 4몫에 접어들어 포틀랜드는 경쟁의 강한 무게에 밀리며 19-30으로 점수를 내주어 역전패를 당했습니다. 이렇다 공기에서 팀을 위험 장사을 해줄 수 있는 도사의 부재가 뼈아팠고, 셰이든 샤프의 연속 결장도 팀에 농짝이 되었습니다.
샤프의 공백으로 볼 운전대러들의 농짝이 증가했고, 빅맨들의 골밑 동작이 아쉬워진 포틀랜드는 전체적인 게임력에서 부족함을 드러냈습니다. 포틀랜드 뉴올리언스 양팀 감독관 전술 분석 미연방프로광구 10월 28일 NBA 국외 광구중계방송뉴올리언스 펠리컨스: 계절 초반 등세를 이거가다뉴올리언스 펠리컨스는 지난 계절 서부 7위로 결론하며 플레이오프 돌입 가망을 보였고, 금번 계절 초반 연승으로 등세를 이거가고 있습니다. 첫 게임에서는 시카고 불스를 홈으로 불러들여 123-111로 승리했고, 10월 26일 포틀랜드 원정 게임에서도 105-103으로 승리하며 좋은 경과을 이어갔습니다. 포틀랜드 뉴올리언스 양팀 감독관 전술 분석 미연방프로광구 10월 28일 NBA 국외 광구중계방송뉴올리언스는 금번 계절 노른자위 도사로 계급한 자이언 빌헬름텔슨이 첫 게임를 뛰면서 팀의 공난과 방비에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빌헬름텔슨은 16골, 7어시스트, 11리바운드를 글하며 강하다 경기 능력을 앞세워 팀의 골과 방비에 공헌했고, 수영처에서 브랜든 잉그램(21골)과 C. J. 맥컬럼(20골)이 큰 값을 하며 게임를 이끌었습니다. 새로 영입한 디존테 머레이가 결장 중임에도 불구하고, 뉴올리언스는 자이언과 잉그램, 맥컬럼 등 주전 도사들이 제 몫을 다하며 팀 경영에 큰 과제를 드러내지 않고 있습니다.
골밑을 책임졌던 발렌슈나스를 FA에서 잡지책 못했음에도, 금번 계절 드래프트로 영입한 새댁 빅맨 미시가 골밑을 안정적으로 책임지면서 공백을 미니멈화하고 있습니다. 뉴올리언스는 팀의 주전 도사들이 고른 골 분산를 웨이터며 강한 화력을 유지하고 있으며, 리바운드와 공난에서도 안정적인 게임력을 보여줬습니다. 포틀랜드 뉴올리언스 양팀 감독관 전술 분석 미연방프로광구 10월 28일 NBA 국외 광구중계방송경쟁전적 및 게임 경관포틀랜드와 뉴올리언스는 날의 게식을 두고 같은 장소에서 거듭 맞붙는 리턴경기경기입니다. 제일 근간 맞대결에서는 포틀랜드가 뉴올리언스를 경쟁로 103-105로 아쉽게 패했으며, 이로 인해 포틀랜드는 목하 7연패의 경과에 빠져있습니다.
포틀랜드는 홈게임 이점을 살리며 연패를 끊기 위험 필사적인 각오로 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샤프와 타계수, 로버트 빌헬름텔스 3세의 상이 공백으로 인해 주 도사들이 빠져 있어 팀 경영에 고충을 겪을 가망이 큽니다. 뉴올리언스는 디존테 머레이와 트레이 머피 3세의 상이에도 불구하고 자이언과 잉그램, 맥컬럼의 고른 골 분산와 안정적인 게임 경영이 돋웨이터고 있어 포틀랜드보다 경쟁적으로 유익하다 거취에서 게임를 풀어갈 것으로 보입니다. 포틀랜드 뉴올리언스 양팀 감독관 전술 분석 미연방프로광구 10월 28일 NBA 국외 광구중계방송게임 결말 복합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는 홈에서 연패 탈출을 노리지만, 주전 도사들의 공백이 지속되는 만치 뉴올리언스 펠리컨스가 등세를 이거가며 승리 가망이 높아 보입니다.
뉴올리언스는 주전 도사들의 활약과 안정적인 골밑 방비로 리턴경기경기에서도 좋은 경과을 이어갈 경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