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맨 밑 가친와 겨레붙이들이 반얀 나무를 바치며 경신하고 있다. 나치돌격대nchi Stupa, 나치돌격대nchi, 인 고타마 붓다가 각성을 얻은 후 난생처음으로 가친 슈도나야(Śuddhodana) 왕이 타리는 샤키아(Shakya) 군국을 찾아갔을 때, 원로들은 기신들이 이전의 왕자보다 귀경가 가득하다는 곡절로 경모을 표하지 않았다. 붓다는 이변을 일으켜 이들 머리 위 거지중천에 나타났다. 슈도나야 왕은 가장 미리 머리를 숙이고 금시는 붓다에게 경모을 표해야 할 때가 왔다는 것을 받아들였다.
그리고 경모을 표하였다. 그러자 왕정의 딴 멤버들도 머리를 숙이고 그 종교를 받아들였다. 카산타라 자타카 벽화, Wat Arun, 끄룽텝 갑자기, 난운이 걷히고 한 방울의 비가 내렸다. 한 방울의 비는 추종자들이 “이 비는 머입니까?”라고 묻도록 이끌었다.
붓다는 이 비가 기신의 과거세에 한 번 나타났다고 설명하고 나서,이들에게 베산타라 왕자로서의 과거세에 엄동설한 이야가꾸다 들려주었다. 카산타라 자타카 벽화, Wat Arun, 끄룽텝 발족과 젋은 시절 베산타라 자타카, 1920-1940해 태국 라따나꼬신(Rattanakosin) 왕정 시대, 천에 그림, Walters Museum, Boltimore 베산타라는 시비(Śibis)의 왕 산자야(나치돌격대ñ서이리안주)의 아들로 경도 자투타라(Jatuttara)에서 태어났다. 가모 푸사띠(Phusati)는 전통에 따르면 큰 공을 세운 옥주였고 다음 붓다가 될 명목 가모가 되가꾸다 바랐다. 죽은 후, 옥주는 낙원에 올라 인드라(Indra, 석제/帝釋天)의 신앙자가 되었다.
석제과 푸사띠, 태국 그림에서 석제의 극락은 가끔 걸다 열매를 맺는 나무들이 여가꾸다 내포하는, 굉장하다 부를 가진 성벽으로 기술된다. Walters Museum, Boltimore 석제은 궐녀에게 꿈을 청할 수 있는 10개의 분(bo͞on, “덕”)을 주자, 궐녀의 꿈은 “다음 생에 각성을 얻을 보살(菩薩, bodhisattva)의 가모가 되게 해달라는 것이었다. 궐녀는 사람 세상으로 내려왔고, 왕의 궁에서 태어나 후 산자야(나치돌격대ñ서이리안주) 왕과 가취했다. 카산타라 자타카 벽화, Wat Arun, 끄룽텝 배잉 결국 날, 여왕이 경도를 고비하고 싶어불량 왕은 그 꿈을 들어주었다.
여왕은 제 지역을 고비했고, 명들은 여왕의 고비을 기뻐했다. 도시의 가운데에 있는 바자회(바자회, “시장”)에 머무는 간격 여왕은 긴급 분만으로 출산하게 되었는데, 그래서, 새로 태어난 왕수의 명을 “상민 지구에서 태어나다”라는 뜻의 비스반타라(Viśvantara)로 지었고 다음에 베산타라(Vessantara)가 되었다. 눈을 뜨자마자, 어린진 왕자는 가모에게 가난한 명들에게 줄 돈을 요구했다. Asian Civilizations Museum, Singapore같은 날, 암놈 코끼리가 새로 태어난 하얀 코끼리 놈를 궁궐으로 데려왔다.
기신의 모든 것을 나누어 주는 베싼타라, Asian Civilizations Museum, Singapore 베산타라는 기신의 가진 것을 기꺼이 명들에게 나누어주는 나긋나긋하다 명으로 자랐다. 부모는 이런 아들의 각오를 기뻐하며, 기신들의 금은보화로 왕수의 자선 거동을 지원했다. 베산타라는 마드리(Madri) 옥주와 가취해 왕자 잘리(Jali)와 옥주 크리슈나지나(Krishnaajina)를 두었다. 부왕 산자야가 인퇴불량, 베산타라는 왕으로 등극했다.
카산타라 자타카 벽화, Wat Arun, 끄룽텝 구축과 서둔세자로써의 삶 베산타라는 가물에 당면한 격장지린 나라 칼링가(Kalinga) 별성들에게 비를 몰고 온다는 사법의 흰 코끼리를 주자, 베산타라 군국 명들이 이를 공격하고 있다. 어느 날, 베산타라는 가물에 당면한 격장지린 나라 칼링가(Kalinga) 명들에게 비를 몰고 온다는 사법의 흰 코끼리를 나누어 주었다. 그러자 베산타라 군국 명들은 가물의 겁에 시달렸다. 그들은 부왕 산자야에게 군국의 정치를 끊임없이하고, 아들 베산타라를 구축하라고 설득했다.
베산타라는 흔쾌히 군국을 가친에게 넘겨주고는 군국을 떠나 아내와 두 아들딸를 데리고 리시(rishi, “둔세자”)로서 숲에서 살기로 하고, 기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나누어 주었다. 숲으로 향하는 베산타라, Shwezigon Paya, Bagan, 버마군국에서 구축되면서도 기신의 모든 것을 나눠주는 베산타라, Wat Kasattrathirat, Ayutthaya, Thai앞에는 브라흐마가르침 상좌들이 마차를 요구하고, 뒤에는 브라흐민들이 마차를 나눠가지고 있다. 베산타라의 양직한 가사 중 한 명이 모야(Vamka Mountain)에서 살 것을 제안불량, 이들은 마차를 타고 군국을 떠났다. 가는 길에 브라흐마가르침 상좌들이 마차를 요구불량 이를 나누어 주자, 네 명목 천신들이 마차를 끌기 위해 사슴의 겉모양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베산타라는 그 마차 남김없이 나눠어 주고 가족들은 걸어서 산으로 향했다. 베산타라는 천신들의 황금 마차 남김없이 내주고 가족들과 걸어서 산으로 향했다. 숲을 지나면서 어린진 왕자와 옥주는 높은 가지에 야생 과일이 매달려 있는 것을 보았으나 극히 높아 부모들에 손에는 닿지 않았다. 그러자 이변적으로 모든 나무들이 이들을 위해 기신들의 가지를 구부렸다.
베산타라 자타카, 바르후트 탑(Bharhut Stupa), 기원전 2시기경, 마우리야 왕정 시대(Mauryan 종지부), 나치돌격대tna, Madhya Pradesh, 인 마태오 가스펠(2:13–23)에 나오는 “에집트로의 남부여대(Flight into Egypt)”은신약성경 경외(外經, 경외서)에서 재구성되어 있는 이야기로 동박사들의 고비 즉후, 꿈에 한 천신가 요셉에게 나타나 마리아와 당금아기 예수와 함께 이집트로 피가사라 알려주는데, 이는 헤로데 왕이 아가꾸다 찾아 죽이려 하기 땜이었다. 베산타라 자타카, 나치돌격대nchi Stupa 이 중동 그리스도교회에서 가장 널리 나다 이야기 중 단독로, 7시기경외감 위(僞) 마태오(Pseudo-마태오)서 나오는 이야기에서 마리아와 요셉이 뜨거운 모래사막 열기에 지쳐 대조 야자나무 나무(마찬가지 계승에서는 버찌나무 과목밭) 밑서 쉬고 있을 때, 마리아가 놈 가진 것을 거론하며 가장에게 버찌를 따 달라불량, 요셉은 화를 내며, “놈 가친에게 몸소 따 달라하라”고 말한다. 그러자 태중에 당금아기 예수가 버찌 나무에게 “가지를 낮추라” 명불량, 그때 버찌 나무는 가지를 땅에 닿을 듯이 낮춘다. 이 이변에 갑론을박 요셉은 관면를 빈다.
스팅(Sting) – 버찌 트리 캐롤(버찌-Tree Carole)”버찌-트리 캐롤(The 버찌-Tree Carol)”은 15시기 성체 경절날(Feast 유입케이블 Corpus Christi). blog.
naver. com 그리고 나서 그 가족들은 인근의 쎄타(Ceta) 군국에 귀착했다. 쎄타의 왕은 그들의 귀착을 알렸고 왕자를 맞이하기 위해 달려갔다. 왕은 이들의 이야기에 감개을 받고는 기신의 왕좌를 공급했지만 왕자는 거절했다.
게다가 기신과 가족이 궁에 머무는 것 조차 거절했다. 그들은 밤카(Vamka)라 불리는 산에서 금욕 살림을 하기 시작했다. 쎄타의 왕은 그 누구도 그 가족을 방해하지 못하도록 수인에게 산의 입구를 경찰하라 명했다. 늙은 브라흐민 주자카는 젋은 아내가 길어올 물을 기다리고, 미타다는 고을 딸들에게 옷이 찢어진 채 매를 맞고 있다.
베산타라 자타카, 1920-1940해 태국 라따나꼬신(Rattanakosin) 왕정 시대, 천에 그림, Walters Museum, Boltimore 동류 거지로 살던 탐욕스러운 늙은 브라흐만가르침 상좌 주자카(Jujaka)에게는 굉장히 젊은 아내 미타다(Amittada)가 있었는데, 굉장히 아름답고 열심히 일하였다. 가물 때 미타다는 늙은 가장을 위해 정이변으로 금정에서 물을 길어 왔다. 고을의 딴 딸들의 가장들은 궐녀를 좋은 바지런한 아내의 거울로 들고 있었다. 어느 날 강짜심에 감돌다인 고을 딸들이 남김없이 금정가에 모여들어 상좌의 젊은 아내를 때려 옷을 찢었다.
당일 이후로 미타다는 더 끝 금정가에 가가꾸다 거부담며, 주자카에게 세상을 들 몇명목 종들을 구해오라고 독촉했다. 금시 더 끝 궐녀는 가장에게 아무 평화로움도 기지 않았다. 베산타라를 찾으려 숲 속을 헤매던 주다카는 개들에 의해 나무 위로 쫓기게 된다. 수인을 속여 베산타라의 구축이 결렬되었다고 백의다.
Walters Museum, Boltimore 주자카는 모야 입구를 지키고 있는 수인을 만나 베산타라의 구축이 결렬되었다고 속였다. 게다가 군자 아깔라(Accala)를 만나서도 속였다. 결국 브라흐민 주자카는 아내가 없는 틈을 타, 베산타라 왕자를 찾아 숲으로 가, 두 놈를 달라 불량 베산타라는 주겠다 한다. 개에쫒기는 주다카와 수인, Walters Museum, Boltimore군자 아깔라(Accala)와 주타카베산타라는 주자카의 간청을 수락하며, 손에 물을 붓고 있는데, 이는 값없이 순수하게 주는 것 임을 나타내는 것이다.
주다카가 놈들을 묶고 끌고 가며 작대로 때리고 있다. Walters Museum, Boltimore 그러자 왕자 잘리(Jali)와 옥주 크리슈나지나(Krishnaajina)는 못으로 도망가 숨었다. 베산타라는 놈들을 찾아 기신이 으뜸 골인 붓다의 경내에 이룰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냐고 물었다. 이에 놈들은 동의하고 주자카의 종이 되었다.
베산타라는 주자카에게 놈들을 할가친에게 데려다 주면, 왕은 사랑하는 가손들을 돌려준 것에 거학 상을 줄 것이라 말했다. 그러자 주자카는 왕이 갈음 기신을 사형할 것이라고 말한다. 베산타라 자타카 벽화, Thai 주자카는 덩굴로 놈들을 묶고 소처럼 끌고 다녔다. 이 늙은 브라흐민이 내리 꾸짖고 작대로 놈들을 때리자, 놈들은 가친를 찾아가 도와달라고 간청했다.
베산타라는 이 겉모양을 고변 견디지 못해 기신의 오두막집에 보관하고 위치하다 간과에 손을 뻗었다. 그러나 안 그는 모든 분노를 감내하고 놈들을 그대로 내버려 두었다. 숲에서 먹거리을 구하기 위해 아내 마드리가 계급를 비우고 있고 백택, 낭호, 돈점박이 구성의 성한 사물들이 나타나 궐녀의 길을 막는다. 낭호와 돈점박이이 현실적으로 기술되는 반면, 태국 기예에서 백택는 거개 방식화된 신화적인 금수으로 기술된다.
Walters Museum, Boltimore히마판의 독창물 – 3. 백택 견련 독창물백택는 아마도 히마판의 독창물 중 가장 많은 가지를 지닌 독창물로 순수하게 백택를 표현한 것과 배합동물로.
blog. naver. com 아내 마드리가 집으로 돌아오는 길은 낭호들에 의해 막혀, 이같은 이들이 일어난 것에 거학 노상 알 수가 없었다. 집으로 돌아온 궐녀는 놈들이 없어진 사물을 알고, 밤사이 찾아 헤매다 결국 가장 앞에 쓰러졌다.
베산타라는 궐녀가 죽었다고 생각해 아내의 죽음을 비탄해 했다. 그는 아드리의 머리를 무릎 위에 올려놓고 아직도 숨을 쉬고 있는 것을 확인하고 물을 마시게 불량 안 깨어났다. 마드리는 일어나 독신자 서역을 기서하기 알맞은 가구를 유지했다. 그러자 베산타라는 아내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 말했다.
마드리는 모든 것을 알게 된 후, 가장의 위대함을 칭찬했다. 녹물의 석제(帝釋天, Śakra)이 마드디를 달라불량, 이를 수락하며 손에 물을 붓고 있는데, 이는 값없이 순수하게 주는 것 임을 나타내는 것이다. 대국식 건립은 19시기 중후반 태국 그림에서 점차 보급된 방식적 바람을 보인다. 1920-1940해 태국 라따나꼬신(Rattanakosin) 왕정 시대, 천에 그림, Walters Museum, Boltimore 베산타라가 아내까지 내줄 것을 두려워한 석제(帝釋天, Śakra)이 브라흐민으로 변가사여, 마드리를 달라 불량 베산트라는 선뜻 기신의 아내 남김없이 내주었다.
그러자 그의 사랑와 관면의 무결하다 동작에 감개한 석제은 마드리를 베산타라에게 돌려주었다. Walters Museum, Boltimore 베산타라는 두 놈를 달라고 청하는 주자카와 브라흐민으로 둔갑한 석제이 나타나 아내를 달라 청불량 기꺼이 응하며 가약을 확답하는 가치로 손에 물을 붓는데 이는 값없이 순수하게 주는 것 임을 나타내는 것이다. 오래된 끊다(베다경) 관습에 따라 모든 자선동작는 성수를 뿌리는 감각에 의해서 가결되고 등쌀되어 왔다. 예를 들어 가경지를 기부하거나 사무원에 기부하는 경우 물을 땅에 쏟는 관습이 있었다 한다.
보도 박언학의 개척자인 영의 헨리 토마스 콜브루크(Henry Thomas Colebrooke)는 보도의 종교와 믿음에 엄동설한 강학에서 땅을 기부할 때 기부자는 기부를 받는 자와 마주앉아 기부하는 땅 위에 물을 뿌리고 기부를 받는 수의 손 위에 물을 부고으로써 기부에 엄동설한 공식적인 공포이 이루어지는 관습을 소개하고 있다. 물을 땅에 뿌리는 감각의 가치는 시주(布施)를 배푸는 자가 아무 값를 바라지 않지만 시주 동작는 일개인의 구재을 위한 값가 된다. “이사악의 결박(The Binding 유입케이블 Isaac. 히브리어:ֲקֵידַת יִצְחַק.
아케다 이사악(Aqedat Yitzhaq) 또는 “히브리어로 간단하게 “결박”, ָעֲקֵידָה. 하-아케다(Ha-Aqedah)라고도 하는데, 이는 히브리어 경서의 창시기 22에 나오는 신께서 아브람(아브람)에게 외아들 이사악(Isaac)을 고혈물로 바치라 요구불량 이에 동화하여 이사악을 신께 바치기 위해 제단 위에 “묶어놓은(ָעֲקֵידָה. 하-아케다(Ha-Aqedah)” 과제을 말한다. 아케다(Akedah) – 이사악의 결박”이사악의 결박(The Binding 유입케이블 Isaac.
히브리어:ֲקֵידַת יִצְחַק. 아케다 이사악(.
blog. naver. com 시비로의 귀래 두 명목 천신들이 주타카가 자는 간격 두 놈를 돌고변 있다. Walters Art Museum, Boltimore 두 명목 천신들이 어린진 왕자와 옥주에게 공감심을 느끼고는 부모로 변가사여 놈들을 보양하였다.
그리고 주자카가는 길을 잘못된 방향으로 틀어서 군국의 궁 문을 지나게 만들었다. 성한 사물들이 주자샤를마뉴 이끌고 산자야 왕의 궁으로 간다. 왕 앞에 명들과 같이 앉아있는 놈들의 값을 치룬 후, 놈들은 경실의 겉모양으로 할가친의 곁에 앉아있다. Walters Museum, Boltimore 왕은 익숙한 놈들의 간판을 고변 근위병사에게 그들을 데려오라 명했다.
왕은 안 기신의 가손들을 알아고변, 남의 종이된 놈들의 값를 치르겠다고 한다. 그러나 손녀딸의 값이 가손보다 가격이 높았는데, 이는 가친 베산타라가 아무도 어린진 딸을 사지 삼가다 변색하다 땜이었다. 사물, 이 어린진 왕자와 옥경고 가격은 극히 높아 다다 산자야 왕만이 살 수 있었다. 주자카는 굉장하다 갑부가 되었다.
갑부로서의 첫 번째 공양에서 극히 많이 먹고 소화기 가닥에 과제가 생겨 접시 위에 쓰러졌다. 산자야 왕은 그의 돈을 압수하기 위해부담들을 보내 가족들을 찾았지만, 아내와 가족 남김없이는 모반에 엄동설한 처벌을 두려워해 도망가 버렸다. 산자야는 아들과 며느리를 만나기 위해 거엄동설한 대열을 준비했다. 시비 군국으로의 귀래, 1920-1940해 태국 라따나꼬신(Rattanakosin) 왕정 시대, 천에 그림, Walters Museum, Boltimore 베산타라가 비를 내리는 사법의 코끼리를 나눠 주었던 칼링가 군국이 거듭거듭 번성불량 사법의 하얀 코끼리를 돌려주었는데, 이는 시비 명들의 분노를 누그러뜨렸다.
잘리 왕자는 간성와 명을 이끌고 집으로 찾아가 가족들은 갱봉하게 되었다. 가장 행복한 등시 이후, 그들 가족 옥상 명 남김없이가 쓰려지자, 이들을 되살리기 위해 낙원에서 발갛다 비가 쏟아져 내렸다. 이 비는 “젖고 싶은 명들에게는 잔뜩 내리고, 젖고 싶지않는 명들에게는 내리지 않았다”. 베산타카 자타카, Vihantara No.
17 현관, Ajanta Cave, Maharashtra, 인 베산타라는 거듭거듭 앙국으로 돌아와 군위에 등극했다. 석제(帝釋天)이 군국에 보옥 비를 내려 축복불량, 베산타라는 명들이 그 보옥들을 스스로 보관하도록 하고, 남은 보옥들은 자선을 위해 사용했던 군국의 금융기관에 보관하였는데, 금은보화들은 다음에도 결단코 기저나지 않았다. 붓다는 각수의 명들은 붓다 시대에 붓다들을 둘러 싸고 있는 보살들로 거듭거듭난다 하였다. 베산타라의 부모는 고타마 붓다의 부모로, 마드리는 고타마의 아내 야소다라보살(耶輸陀羅, Yaśodharā)로 부활했으며, 왕자 잘리는 고타마의 아들, 라훌라(Rahula)로, 옥주 크리슈나가다 승(bhikkhuni) 우팔라반나(Upalavanna)로부활하였다.
베산타라에게 모야에서 살 것을 제안한 충실한 부담는 코타마의 사촌 동생금리 가장 충실한 도제인 아난존자(Ananda)가 되었으며, 늙은 상좌 주자카는 금시 붓다의 숙적인 데바다타(제바달다)가 되으며, 흰 코끼리는 마하수가섭(摩訶迦葉, 범어: Mahākāśyapa)로 거듭거듭 태어났다.
Wat Sri Suphan, Chiang Mai 문명와 기예 “베산타라 자타카”는 태국 남부에서는 텟 마하수챗(Thet Mahachat, เทศน์มหาชาติ)이라 하며, 마하수 자티(Maha Jati, “위엄동설한 발족”) 축제 간격 사무원에서 메모리되며, 태국 북동부 20개주로 구성된 비리(Isan)에서는 분 파웻(Bun Phawet)/분프라웨스(Bun Phra Wes), 분 두완 시이(Bun Duan Sii), 또는 텟 파웻(Thet Phawet)로, 라오스에서는 바운 파벳(Bun Pha Vet)으로 메모리되며, 게다가 캄푸치아, 버마와 스리랑카에서 귀중하다 메모리 성교로 여겨진다. 숲으로 향하는 베산타라, Shwezigon Paya, Bagan, 버마 스리랑카에서는 죽은 권당의 사체을 고변 “베산타라 카야(Vessantara Kāvya)”에 나오는 한탄의 구절, 특히 마드리가 아들딸의 죽음을 상서하는 구절들을 낭송한다. 이 구절들은 시인에 의해 근세 전기 스리랑카에서 작곡된 것으로 버려짐과 감각적 파폐함을 부각한다.
“베산타라 자타카”의 부각점은 경서의 내용과는 다르지만, 아낌없는 나눔과 베품이라는 시주(布施)라는 과제는 마찬가지 명들 사이에서 굉장히 대중성가 있었다. 텟 마하수챗은 강호과 도시 남김없이에서 굉장히 대중성가 있으며, 가끔 춤과 무대기예 상연, 그리고 고을을 가다 축제 퍼레이드와 대열이 있다. 축제 간격 승려들은 감각과 문명 상연이 동반되는 베산타라 자타카 모두 반절에 엄동설한 설교를 한다. 텟 마하수챗 또는 분 파 벳(Boun Pha Vet) 성교에서의 가운데적 역할 땜에, 베산타라 자타카는 동남아세아 많은 지역에서 전통 민습의 귀중하다 갈래을 차지하는데, 광경들 중 국부, 특히 주자카와 젊은 아내 미타라는 이 어울리지 않는 부부은 축제 기간 간격 대중에게 매력적이다.
베산타라 자타카 광경들은 동남아세아시아 곳곳의 구담지교 사무원 벽에 기술되어 있으며. 게다가 캄푸치아 앙코르왓(Angkor Wat, 캄푸치아)의 벽화들에도 새겨져 있고, 이캇(ikat) 비독 천에도 고세 무늬들로 기술되어 있다,The Vessantara Jataka, Svay 나치돌격대reth, NGV 국제적, 캄푸치아 군권의 합법화 베산타라 메모리물(Vessantara Monument), Pathum Wapi, Song Dao, 나치돌격대kon Nakhon, 시암 태국에서 지난 7시기 간격, “베산타라 자타카”는 마하수 자티(Maha Jati, “위엄동설한 발족”) 축제를 통해 태국 군권을 합법화하는 데 귀중하다 역할을 했다. 베산타라 왕수의 관대함에 엄동설한 이야가꾸다 통해 축제에서 공로을 쌓는 상무 도안(波羅蜜多, paramis, “열반(涅槃)에 이르고자 하는 보살(菩薩) 거행”)가 굵다 부각되었다. 양초 베산타라 조각 퍼레이드, Thai 수백 년 간 가다 버마의 구속 하에서도 타이겨레의 버마에 엄동설한 거역경기은 지속되었고 1767년 버마 침공 이후에는 이 거역 경기이 더욱 부처올랐는데 이 거역 경기을 선봉에서 이끈 리더가 곧 화교 성공의 탁신(Takshin, 鄭昭) 대수장군이었다.
1767년 12월 28일 탁신은 군위에 오르며 기신을 크렁 톤부리 왕(Krung Thonburi, 鄭昭) 왕이라 선포함으로 톤부리 왕정가 시작되었다. 톤부리 군국을 건설한 탁신 왕은 수없이 치러온 갈등에 엄동설한 무게 땜이었을까? 넋 끝에 빠져 군국은 무질서 빠진다. 그리고 반기이 일어나게 되는데, 1782년 4월 6일 반기을 반정하다 차칠이어 대수장군은 철군하여 탁신 왕정를 무너뜨리고 군위에 등극하는데, 이가 곧 태국의 현 왕정인 치칠이어 왕정(Ratcha Chakri,1782-현재)를 연 라마 1세이다. 탁신이 어극 15년 만에 석연치 않은 곡절로 사형을 당불량 그 뒤를 이어 새로운 왕정를 세우고 군위에 오르게 된다.
선왕의 사형에 직간접적으로 연루 되어위치하다 간로 무질서해진 민정의 습이 시급하였다. 유타야 시대 만기와 톤부리 시대의 무질서가꾸다 몸소가까이하다 라마 1강하다 구담지교를 나라 안정과 발전의 한 기본적인 근거으로 정하고 등극 후 가장 미리 구담지교 개벽에 개시한다. 숲으로 들어가는 베산타라 가족, Walters Museum, Boltimore 이는 종래로의 궤적 번역의 각도이었던 아유타야 전통의 복원이 아니라 아유타야 전통의 개벽이라는 새로운 귀루을 제시하였다. 이렇다 공의 노른자위으로 그는 보도 된더위곁눈질 “라마야나(Ramayana)”이야기의 태국어 판인 “라마끼엔(Ramakien)” 새로운 각본을 계획한다.
치칠이어 왕정의 개국 설화, 라마끼엔 벽화, Pra Rabiang, Wat Phra Kaew, 끄룽텝 : (23-1)호 프라 몬티안 탐(Ho Phra Monthian Tham)은 각지이 깡그리 회랑으로 둘러쌓여 있는데, 남김없이 7개의 입구. blog.
naver. com 게다가 베산타라는 기신의 공로과 고혈으로 왕이 된 모범적인 왕자였기 땜에, 축제는 차크리(Chakri) 왕정가 그거을 합법화하는 귀중하다 기법이었다. 그러나 라마 4세의 개벽 기간 간격, 태국 구담지교가 근대화되면서, 이 축제는 진정한 구담지교를 반영하지 못한다고 치부되었다. 베산타라는 가물에 당면한 격장지린 나라 칼링가(Kalinga) 별성들에게 비를 몰고 온다는 사법의 흰 코끼리를 주자, 베산타라 군국 명들이 이를 공격하고 있다.
Walters Museum, Boltimore 이후로 베산타라의 대중성는 굵다 감소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왕정의 입지를 확호불발히 하고 계급의 연합을 꾸미다 위해 태국 왕정과 행정부에 의한 베산타라 왕수의 공로과 고혈 부각는 적어도 20시기 후반까지 끊임없이되었다. Vessantara Jataka, Lonad caves, Lonad village, Amane, Maharashtra, 인 브라흐만의 기술 늙은 브라흐민 주자카가 베산타라에게 두 놈를 받은 후 줄로 묶고 때리면서 끌고 가고 있다. Walters Museum, Boltimore 브라흐만가르침 늙은 상좌 주자카는 베산타라 이야기에서 귀중하다 역할을 한다.
브라흐민이 숲으로 향하는 베산타라에게 가족이 탄 마차를 달라한다. Walters Museum, Boltimore 구담지가르침 발육기 때, 지나교와 구담지교는 브라흐만가르침 계급적 계층화를 반대했고, 그들의 평등경고는 중기 갠지스 분지의 도시들에서 팽배했는데, 무섭다 사성를 따르도록 강요하는 브라흐만교인보다 지나교와 구담지교도들은 남김없이가 평등하게 대할 수 있도록 해주었다. 이렇다 감각의 전통으로 주거지원숭이라는 브라흐만가르침 상좌에기술는 구담지교 대중 문에서 전형적인 브라흐만 상좌들의 겉모양이다. 난잡하고 가혹하며 겁쟁이로 기술되는 그의 명 곧 그 자체가 쇠약함을 암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