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액션 킹 새로운 플레이 사전예약게임 디펜스 후기! 트랩 장르

필자도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어서 이쪽 루트를 이용했다는 것. 참고로 아이폰 유편의 과우 앱스토어에서 원스토어 아웃이 안되는데, 이때는 앱경기어를 사용해서 원스토어를 설치한 후 게임을 아웃 받으면 된다. 이 게임은 원스토어에서 내려받기 받은 후 누구나 베타 검사에 참여할 수 있다. 상시 로그라이크 게임이나 누대 방어 장르의 게임을 좋아하는 분용적라면 목하 베타 검사를 가기하고 있는 트랩 동작 방어라는 새로운 장르의 방어 킹에 각광을 가져보도록 불량.

게임은 누대방어 장르와 로그라이크 장르를 혼합해둔 트랩 동작 방어라는 각별하다 겉모양을 보여준다. 남녀기몽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니 가뿐하다 가슴으로 원스토어에서 내려받기를 해보면 좋을 것 같다. 방어 킹의 베타검사는 8월 21일까지 가기되니 날를 꼭 기억하도록 불량. 최적화가 매우 잘 되어있어서 앱경기어에서 튕기는 상태은 없었다.

스킬은 거성이 직접적으로 사용하는 능동소나 스킬부터 도움 스킬, 거미줄 보강 등, 다양한 선택지가 공급된다. 스킬은 계속해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데, 늘 같은 게 나서다 게 아닌 꼭 로그라이크 장르처럼 운에 고로 달라지기 땜에 그때 그때 공기에 맞는 개발 기법을 선택하는 낙가 쏠쏠하다. 고소하다 갈래은 중간중간 정예 몬스터가 등장하는데, 녀석들을 정리하면 상자를 드랍하고, 예서 랜덤으로 스킬이 등장한다. 각 웨이브마다 다양한 적용적 등장하는데 이때 정해져있는 곳에 거미줄을 설치하거나 관료를 배정 또는 바리케이드를 설치해서 적들의 양도 길를 막굉장히면 된다.

그래서 방어 킹은 간과 선택, 스킬 선택, 거미줄이나 관료를 어디여에 우선적으로 배정하고, 수준 업을 해주느냐 같은 군략적인 선택에 반영을 받는 게임이다. 참고로 게임 시작 전 거성이 사용하는 간과를 고를 수 있는데, 가지가 굉장히 다양하고, 경기 기법(스킬 선택지)을 바꿔버릴 격로 여러 곁에서 큰 기복를 야단시킨다. 이게 왜 특별한지 감이 안오는 분들도 있을 것 같은데, 꼭 몬스터에게 비비면서 접근으로 강하다 화력을 자랑하는 간과가 있기 땜에 공기에 고로는 굉장히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다. 개인적으로 제일 골상적이었던 스킬은 ‘이종 복어 정수’로 거성이 받는 끽휴량 감량다.

이 갈래은 직접 게임을 경기 하면서 손수 경험을 해보면 좋을 것 같다. 그래서 1차로 공난을 했다가 2차까지 가슴속에 두어야하다 군략이 필요하다는 것. 아마도 이렇게 느낀 이유 중 하나는 설치류(거미줄)용적 즉각적인 끽휴를 입히기 보다는 출혈 기운, 독소 기운 같은 계속 끽휴를 유발하기 땜인 것 같다. 당연히 게임을 하면 할수록 늘품을 보강해서 스펙적인 상승을 고대하다 수 있으나 기본적으로 운과 군략에 고로 스테이지 클리어 유무가 달라지는 과우가 많아서 늘 깨끗하다는 감을 받을 수 있었다.

방식 론칭 때는 어떻게 바뀔지 모르겠지만 베타검사 기점으로는 1,5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것 같았다. 베타검사 기간에 로켓포를 경험할 수 있는데, 일반적인 간과보다 확한 대미지를 자랑한다. 분명 머리를 쓰는 갈래도 있지만 즉각적으로 강하다 끽휴를 입히는 무지막지한 파괴력의 간과도 존재한다. 일반적인 방어 게임과는 확연히 구별화되는 갈래이 있다.

사전예약 시 설화 계급의 간과인 사냥총을 받을 수 있고, 병마개 5만개, 다이아 3천개, 근골 300개까지 공급한다고 한다. 목하 네이버 로비에서 사전예약을 가기하고 있으니 구청 후 베타검사에도 참여를 해보면 좋을 것 같다. 그리고 기위 거론한 것처럼 경기어의 수준이 오를수록 갈수록 강해지는 건물라서 꾸준히 경기 한다각 스테이지 클리어에 큰 어려움이 없을 것으로 생각된다. 당연히 무급로 얻을 수 있는 매력적인 간과도 가득하다는 것.

(방식 로비 바로가기) . 나의 닉네임이 보이도록 스크린샷을 캡쳐한 후 로비에 올리면 완료! 행사에 참여한 전 유편에게 다이아 1천개, 소양권 30개를 공급한다고 하니 이 게다가 놓치지 말도록 불량. 그리고 베타검사에 참여한 후 인증하는 행사도 가기 가운데귀다. 시작부터 풍성한 덕을 받을 수 있는 기회이니 꼭 사전예약을 하도록 불량.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