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령은 현재 제갈공명이 업데이트가 되면서 총 3명이며, 예에 다양한 군병 카드와 방법 카드를 사용하여 가기을 하게 된다가기은 대수 구성로 가기이 되며, 교전도 가능하지만 중간에 고적이라든지 보물 그리고 휴식 광장이 장만이 되어 있다. 타임아웃으로 하기에도 좋고 쉽게 접근하여 자심한 낙도 있어 마취성이 상당한데 갑갑궁금하다 거 같으니 곧 담화해보도록 하겠다사령과 군병들일 이용하여 전진!경기 논제에도 귀띔가 있지만 사령과 군병를 이용한 실시간 군략 경기이라고 보면 된다. 곧 커맨더 퀘스트인데~ 현재 데모 버전을 무급로 지원하고 있다. 커맨더 퀘스트 난로 무급경기 거천!어제금일 난로에 정말 좋은 경기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 금일은 무급경기 중에 정말 괜찮은 경기이 있어 거천을 하려고 한다.
군병들도 사령 옆에서 돌진하는 구성도 있지만 잠복을 할 경도 있고 독취처럼 지리에 상관없이 배정를 하여 적을 매수할 경도 있기 때문에 나 턴에 모 군병들과 군략 카드를 사용할지 고민하고 가지고 있는 마나만큼 배정를 하여 실시간 교전를 가기을 하면 된다배정를 할 때 적의 공난 패턴도 간파을 하는 게 좋은데~ 글쓴이의 과우 잠복하여 적을 죽이려고 했더니. 그래서 중간 중간 휴식도 하고 보물도 찾아서 새로운 고적과 군병 카드들을 모아서 교전를 하게 되는데 이 교전가 실지 꿀잼 그 몸체이다제 가지 맵에서 가진 카드를 배정하여 가기!맵은 정말 다양하게 되어 있으며 그 맵의 건물에 고로 군병를 배정하는 구성도 달라지게 된다. 휴식이 소요한 곡절는 교전에서 잘못된 군략으로 끽휴가 커질 과우 체력이 갈수이 되는데 그걸 가만히 기치하게 되면 마지막 공성전에서 어려움이 생기게 된다.
실지 당황했다. 적 사령의 바위에 귀천.
그 외에도 다양한 군병들과 방법 카드가 있기에 다양한 방식으로 연구해도 좋고 무튼 이런식으로 마지막 스테이지까지 가기을 하게 되면 대상을 받으면서 사령이 발달을 하게 된다커맨더 퀘스트 제갈공명 업데이트지리에 반영을 받지 않는 독취를 많이 활용하여 버티기로 득첩를 한다. 그래서 심상성 공성전에서는~지리에 반영을 받지 않는 독취를 많이 활용하여 버티기로 득첩를 한다. 가운데이 도괴되어 있어 쉬워 웨이터지만 적이 벽을 통해서 끊임없이 군병들을 보내기 때문에 그거도 감각을 써야 한다. 그만큼 맵의 환경에 고로 교전 패턴이 완전히 달라지기에 서반에는 도졸 위주로 간을 보면서 적이 모 식으로 오는지를 간파하여 거에 맞춰 군병들과 방법 카드를 사용하면 보다 쉽게 매수이 가능하며 이런 부분에 있어 자심한 낙가 상당하다머보다 마지막 스테이지에서 가기이 되는 공성전은 실지 꿀잼 그 몸체이다.
무급이기 때문에 금방 곧 내려받기해서 경기 가능하며, 무급이지만 경기 수성도가 상당하며, 군략적인 낙가 그 모 군략 경기보다 뛰어나기 때문에 이런 가지의 경기 그리고 난로 경기 주로 하신다각 꼭 한번 내려받기해서 즐겨보자 커맨더 퀘스트 난로 내려받기 곧가기본 포스팅은 ‘해당경기사’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 되었습니다. 예에 고적로 불붙음의 끊임없이시간 두배를 이용하면 꼭 군병가 아니더라도 이런 방법 카드로 적들을 쉽게 경쟁할 수 있기에 이 경기을 개막했다각 제갈공명으로 개막해 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 한다커맨더 퀘스트 공성전 광경이렇게 금일은 난로 무급경기을 거천해 봤는데 정말 꿀잼이다. 즉 매 교전마다 기회가 생기는 거라서 신출내기가 하기에도 좋고, 그 외에도 불가는대비를 3장 가지고 올 수 있는 백만개의 불가는대 스킬자경도 괜찮다. 그 외에도 다양한 군병들과 방법 카드가 있기에 다양한 방식으로 연구해도 좋고 무튼 이런식으로 마지막 스테이지까지 가기을 하게 되면 대상을 받으면서 사령이 발달을 하게 된다난생처음에 얻게 되는 파초선천 스킬자수은 적의 이속을 감량시키고 고적은 개막 시마다 카드를 버리고 거듭 뽑기가 가능해서 소요 없는 카드는 과감하게 버리고 딴 카드로 개막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