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파벳사이트 셜록홈즈의 / 아서코난도일 귀환

전집을 다 사고 싶었지만 돈이(. 저희집에 홈스 홈즈 전집이 다 있는것 같지만,, 답은 노우! 금지편 전집 중 딱 세권 있어요. 안녕하세요? 셜로키언 책읽는리다 입니다.

04. 07. ) 그리고 제 취향은 단구합이더라고요:) 그래서 금일은 제가 고장하고 있는 홈스 홈즈 전집 중 결국 7권! <홈스 홈즈의 귀래> 책뒷기약를 써볼게요홈스 홈즈 전집 7(홈스홈즈의귀래) 글쓴이아서 코난 도일간서금지편발수2002.

홈스 홈즈가 베이커 횡 귀래하는 내용을 담고 있는 단편소설인 <빈 집의 도박>을 개막으로 복고 이강의 담화가 본격적으로 다뤄진다. ▼<홈스 홈즈의 귀래> 골자(소스: 나무위키) / 나무위키를 누르면 소스가운데트로 넘어갑니다 1905년에 발표한, 홈스 홈즈 연속 5개의 단구합 중 3번째 작품이다. 나무위키에 곡진하다 기술이 나와있어서 참고하실수 있게 담아왔어요. 홈스 홈즈 전집 7 <홈스 홈즈의 귀래>은 여러외로 가치있는 작품입니다.

사실로 도일은 내실의 불휘 땜에 계획 등의 초자연적인 현상에 관심을 보이기도 했는데 그 반영을 받은 듯. 하지만 코난 도일이 오랜 기간 간격에 홈스 홈즈 연속를 속재하지 않았던 탓에, 이 연속를 포함한 뒷기약 작품들은 과거에 비해 질이나 박력 면에서 다소간 끝나다다는 감정를 받는다. 간객들이 고대하던 홈스 홈즈의 부활인식라 잡지사에서 찍어내는 부수가 삽겨를에 항아리 나는 가스에 간객들이 간서사에 직접 가서 줄을 지어 책이 완성되어 접착제가 다 건조하다도 않은 책을 사는 진경관이 벌어졌다. 코난 도일이 홈스 홈즈의 회상기에 실린 <결국 문제>에서 홈즈가 죽었다고 쓴 뒤, 어느 격 겨를이 지나 그를 거듭 다루는데 거부감이 덜해최고, 또 딴 작품들이 홈즈 연속보다는 대중성를 끌지 못하자 결국 홈즈를 부활시키기로 한다.

뭐 좋게 말하자면 정사, 살상, 초자연적인현상 같은 “폭넓고 다양한 문제”이 나온다지만- 솔직히 말해서 홈스 홈즈의 근사하다 귀납와 관능이 좀 덜하더라고요. 위에 거론된바와 같이, 확실히 전 이편 내용에 비해 “응?”싶은 작품이 좀 많았어요. 첫 번째 단편소설인 <빈 집의 도박>에서 홈즈가 영경으로 돌아와 친구 존 왓슨과 함께 거듭 문제들의 진실을 파헤친 뒤, 두 번째 삽입곡인 <노우드의 건립당업자>부터는 도무지 왓슨이 거듭 베이커 횡 이사오는 것으로 내용이 전개된다. 그래도 본 연속 중 <춤추는 명 괴뢰>이나 <옥상 점의 나폴레옹일세 상> 등은 괜찮은 평을 받는다.

가장 가시밭길길 문제죠. 스포일러가 되니 끝의 담화는 생략! 그 문제 중에 <춤추는 명 가경>이 나와요. 금번 책뒷기약 쓰다가 집에 있는 <명탐정 코난>삽입곡가 관심나서 같이 올려봅니다 🙂 밀탐 12권” 마이크로 산방의 모임”편인데요, 코난을 비롯한 셜로키언들이 모여 ‘붉은빗의 강학’원판본을 갖기위험 문제를 풀다 문제이 벌어최고 맙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작품집엔 희골자 명작 <춤추는 명 가경>이 게재되어 있어서 간신히 체면치례를 한 것 같아요.

실지 매상품을 사이클 싫구나 할 격로 뜨악했는데 지어 코난은 다 맞춤. 춤추는 명 가경의 암호를 전부 쓰라니.

명탐정 코난 12 글쓴이아오야마 고쇼간서경도대중매체코믹스(경도문명사)발수2020.

앞부분에 왓슨이 경악하게 놀라는 부분이 있어요. <명탐정 코난>12권, 13권 중 (스포일러 부분은 조각무늬그림)▶공가의도박 -홈스 홈즈가 귀래한 첫 삽입곡입니다. 10. 09.

(제 개인적인 관심엔, 코난 도일이 간신히 죽인 홈스 홈즈 거듭 살리기 굉장히 힘들었을거 같아요. 어떻게 홈즈가 살아 돌아왔는지, 왜 숨어 있었는지에 거학 자세히 나옵니다.

아마도 금문가장것이라 추청했다니 아마도 그게 맞을거라고 답합니다. 문제을 해결하고 난 후 왓슨은 범인이 왜 로널드 아데어를 살상했는지 그 동기생를 묻습니다. 범인이 잡혀 레스트레이드 경감이 그를 “홈스 홈즈 살상 장애미수”으로 구나한다니 홈즈는 뜻밖에도 “로널드 아데어 도령 살상범”으로 잡아 넣으라고 합니다. ) 영경에서 두 번째로 불안전하다 됨됨이이 홈즈를 노리고 있고, 그걸 안 홈즈는 기신만의 기상천외한 기법으로 그를 속입니다.

시나브로 격투이 격해져 씨름꽃은 집을 나와 통근하며 가정교원를 하는데, 딸딸이 탄 남가 자꾸 자길 따라온다는 겁니다. 궐녀를 기용한 봅 캐루더스와 그의 친구 우들리가 미모의 씨름꽃을 두고 싸우는 것이 많이 나왔습니다. 씨름꽃 스미스라는 미혼의 교원가 믿음한 문제인데, 난생처음엔 흔하디 값없다 부명인줄 알았어요. ▶딸딸이 등산하다 명 -제목고변 ‘딸딸이 등산하다 명이 수하지’만 봤다가 결말고변 ‘잉?’했던 편입학니다.

하지만 씨름꽃이 탄 마차는 우들리 날삯에게 구인되었고, 그는 씨름꽃을 데리고 강구로 가취식을 하고 있었습니다. 딸딸이 탄 남는 캐루더스였고, 탐욕스런 우들리가 궐녀에게 해코지할것을 염려해 늘 궐녀를 따라다녔던 겁니다. 홈즈가 뭔가 가슴에 걸린 촉은 들어맞았지만, 한발 늦은 것 같았어요. 바쁜 홈즈를 대신해 왓슨이 그를 미행하지만 낙공(홈즈의 묘사으로는 “별별 슬데없는 것만 알아가최고 왔다”)하고, 우들린의 추행과 캐루더스의 가슴까지 알게된 궐녀는 결국 일을 그만두겠다고 통보했다는 말에 홈즈는 궐녀가 있던 곳으로 향합니다.

하지만 씨름꽃에겐 가약자가 있었고, 가슴이 착한 캐루더스는 궐녀의 거부을 존중해 포기합니다. 둘은 그 문명유산이 탐이 나 ‘둘 중 단독가 씨름꽃과 가취해 돈을 챙기자’고 기상교합한거죠. 우들리와 캐루더스는 씨름꽃의 사숙과 아는 가운데였는데, 사숙이 죽기 전 씨름꽃에게 거액의 문명유산을 남겼습니다. 노발대발한 캐루더스는 우들리에게 총을 쏘아 정복하고, 이강 홈즈는 문제의 공상을 알게됩니다.

▶춤추는 명 가경-<홈스 홈즈>단편소설선 중 손에 꼽는 명작입니다. 이강 우들리는 구속되고, 캐루더스는 우들리를 쏘긴 했지만 고개참작을 받아 몇 달만 구류형, 씨름꽃은 문명유산을 받고 가약자와 가취해 잘 살게 되었습니다. 다행히 강구 가취은 위법인데다, 가취을 기서한 목사는 오래전 목사 격을 잃었던 자여서 가취은 성사되지 않았습니다. 우들리는 강구로 가취해 문명유산을 독차지하려고 이 일을 벌인거고요.

급기야 엘시가 가경을 고변 졸도하는 비상가 벌어지자 이 일이 심대립 않음을 느끼고 홈즈에게 찾아온겁니다. 난생처음엔 애들 놀이일거라 가볍게 예지만, 엘시가 이 가경 이야길 듣고는 “앞으로 가경이 보이면 꼭 보여달라”고 당부를 합니다. 그로부터 집 영창에 백묵로 끝한 가경을 뉘 그리고 간다면서 이 가경의 미스테리를 알려달라는 것입니다. 노퍽주 라이딩 소프 영주관의 가장인 힐튼 큐빗이 믿음한 문제으로, 한달 전 미연방에서 아내인 엘시에게 간찰가 왔는데, 그 간찰를 읽고 난 엘시는 기색이 굳어지더니 간찰를 던져버렸답니다.

힐튼 큐빗은 총에 맞아 죽고, 엘시 큐빗은 힐튼을 죽이고 자살하려고 했다는 겁니다. 결국 홈즈가 우려한 비상가 벌어졌습니다. 하지만 막차가 다 출발한 후라 별 수 없이 나중날 첫차를 타게됩니다. 암호를 독해하던 중 전보가 오는데, 긴 가경을 본 홈즈는 그곳 그를 찾아가야한다고 합니다.

알거듭피 (E)는 영 알 파벳에서 가장 곧잘 쓰이는 글자라 가깝다 글에서도 가장 흔하게 마주칠 격요. 맨 난생처음 받은 교훈는 너무 짧아서가경이 (E)를 그리다다는 것만 확실하게 말할 수 있을 뿐, 그 끝 에 거학서는 도저히 알 길가 없었소. “형태의 양호문에서 보편적으로 상용되는 규칙을 적용하면, 암호의 독해은 간단한 일이었소. 문제의 공상을 남김없이 알고있는 홈즈는 실지 범인을 잡고, 암호 독해을 한 기법을 차근히 기술합니다.

하지만 실지 가난하다 건 그 나중부터였소. 나는 이걸 단독의 가설로 삼고, (E)를 그리다 것이 맛이라고 표시했소. 그런데 개중에는 기을 든 명이 있는가 하면 그렇지 않은 명도 있 는데, 기을 든 명이 드문드문 분산돼 있는 걸 보면, 기이 문 장 안에서 한 낱말의 끝을 알려사이클 위험 쓰였다고 추측할 수 있 소. 그런데 첫번째 교훈의 가경 열다섯 개 중에서 네 개가 같은 것이니 이걸 (E)로 관심하는 게 타당했소.

암호문을 조사해 보니 세 번이나 반복해서 나타난 교훈가 그런 낱말로 끝을 맺었소. (E>)나중으로 곧잘 쓰 이는 알파벳으로는 과히 강조되다 게 없을 뿐 아니라, 인쇄물 에서 평균적으로 곧잘 쓰이는 글자가 있다 해도 단독의 가깝다 글 안에서는 정반대로 나타날 경도 있으니 말이오.

그것은 (COME)이 틀림없 었소. 하지만 그것은 어떤 사정일까? (엘시) 앞에 있는 낱말는 간신히 알파벳 네 개로 이루어져 있고, 또 (E)로 끝나오. 이렇게 해서 나는 (S), (T)를 알게 되었소. 이 교훈들은 (엘시)를 기울다 어떤 사정임에 분명했소.

그러자 이렇게 됐소. 나는 낱말 가운데를 띄우고, 미처 모르는 마크는 점으로 찍어 표 시했소. 이렇게 해서 나는 (C), (0), (M)을 알게 되었고, 첫번째 교훈를 거듭 한번 매수해 볼 수 있게 되었 소. (E)로 결렬되다 네 글자로 된 낱말를 전부 대입해 보았지만 맞 는 것이 없었으니까 말이오.

ERE . M. (후략).

하지만 그의 흉괴한 본겉모양을 알게 된 궐녀는 남김없이를 따돌리고 영에 와 힐튼을 만나 가취을 한 것이죠. ” 엘시의 아버지가 미연방 시카고 깡패의 꼭대기이었는데, 그 건립에 있던 에이브 슬레이니와 가약을 한 가운데였답니다. NE. E SL.

이강 슬레이니는 사형이 선고되었지만, 항소심에서 힐튼이 미리 총을 쏜 사실이 인정되어 무기형으로 감형되어 복역 가운데귀고, 엘시는 개가을 하지 않고 그곳에 남자 살고 있답니다. 슬레이니는 도망갔고, 엘시는 남이편 리볼버로 자살을 계획했지만 다행히 의식을 회복합니다. 그 후 슬레이니는 기신의 가슴을 받아사이클는커녕 돈을 주고 쫒아내는것에 격노에 몸격투을 벌이고, 뒤늦게 총을 가최고 방 안으로 뛰어 들어온 힐튼은 그를 쏘지만 빗나가고, 슬레이니가 이에 매부리해 그만 힐튼이 총에 맞아 죽습니다. 집요한 슬레이니는 궐녀를 찾아냈고, 깡패에서 쓰던 춤추는명 암호를 써서 궐녀를 강박한겁니다.

be/eVf2kxiLpxc . 아래에 별첨할게요~ <끝> https://youtu. ★제가 좋아하는 뮤지컬 작품인 <홈스홈즈: 앤더슨선의 비밀> 앞부분에 “춤추는 명 가경”삽입곡가 나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