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추천! 후기와 런칭 영웅 초보자 정식 신작 수집형rpg 호연

드디어 많은 게이머들이 손꼽아 기다리던 수라형RPG 경기 신작 호연이 론칭되었다. 간결하다 그래픽에 독특한 전투 기법이 더해져 남다르다 객관을 할 수 있는 경기이다. 개인적으로 전투도 괜찮았지만 유머러스한 스토리 전개가 무척 인상적이라서 경기을 끊임없이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던 것 같다. 난생처음 시작여름잠 무사 갈래의 경기이라는 감을 받을 수 있는데, 수하나 피식 웃을 수 있는 담화가 펼쳐져서 돌입 장벽이 나지막하다는 걸 감각할 수 있을 것이다.

호연은 주공 캐릭터(선도자)를 비롯하여 총 5명목 영웅이 함께 싸우는 독특한 전투 기법을 가장귀고 있다. 각 영웅들은 역할(공난형, 가호형, 뒷바라지형, 전략형)을 가장귀고 있고, 6가장귀 색채(화, 수, 독, 뇌, 암, 무)으로 결성되어 있다. 기본적으로 색채 끽휴가 존재하고, 각 영웅의 위치(역할)에 따라 방어적인 플레이, 공난적인 플레이 같은 기법에 변화를 줄 수 있다. 그리고 영웅과 가호령을 어떻게 조합하느냐에 고로 연쇄 기운(스킬자수을 강속부절해서 사용여름잠 발효하는 기운)가 달라지는 게 개성이다.

예를 들어 A 영웅의 고유 스킬자수일인칭소설 전투를 진행하는 게 아니라 A영웅 스킬자수 시사 후 B영웅의 스킬자수을 시사여름잠 특수 연쇄 기운 스킬자수이 발효되는 기법이라는 것. 그래서 경기을 플레이여름잠서 다양한 영웅과 가호령을 수라하는 낙가 은근 쏠쏠하다. 덱 새김 넓어지면 그만큼 다양한 연쇄 기운를 사용할 수 있게 되기 땜이다. 다행히도 경기 플레이를 통해서 각종 공, 행사 완결 시 가려내다권과 가려내다 재(금강석)를 얻을 수 있어서 꾸준히 플레이여름잠 덱이 점점 풍맛젓진다는 감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호연을 직접 플레이해보면 모 의미인지 다소 더 쉽게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가만히 간단하게 말해서 영웅의 스킬자수을 1번, 2번 막 이런 식으로 강속부절해서 누르다 보면 연쇄 기운를 쉽게 발효 명령하다 수 있다. 당연히 연쇄 기운를 가장귀고 있는 영웅들끼리 경로에 맞게 스킬자수을 사용해야 한다. 관련해서는 도감 갈래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연쇄 기운가 있는 영웅들이 수하인지 미리 간파하다 후 덱을 결성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경기의 전투는 굉장히 다이나믹여름잠서도 심플하게 구현되어 있다. 아마도 이건 신출내기들을 위한 고념가 아닐까 생각되는데, 그럭저럭 타깃을 정하고, 영웅들의 스킬자수을 사용여름잠서 적의 결점을 노리는 게 주된 골이다. 결점을 노리는 방법은 색채 공난인데, 상성이 되는 색채으로 끊임없이 공난해서 약화 공기로 만든 후 큰 끽휴(연쇄 기운)를 입혀주면 된다. 그리고 적들이 사용하는 기능을 단절하거나 회꺼리다 경도 있는데, 개인용컴퓨터판 규격으로 회피는 스페이스바를 눌러주면 되고, 단절은 내가 소유하고 있는 영웅들의 스킬자수을 강속부절해서 사용하여 공조기(E단추)를 촉진시킨 후 사용해 주면 된다.

그리고 전투를 하다 보면 네임드가 등장하는데, 녀석들은 당최 꺼리다 수 없는 굉장하다 구간의 공난을 시사하기도 한다. 이때는 흐리기 기운를 사용해서 끽휴를 최감당하다 방법도 있다. 그래서 호연은 나이 어떻게 플레이하느냐에 고로 전투 기법이 달라지는 다능다재다능한 경기이 아닌가 생각된다. 호연을 플레이여름잠서 신출내기들이 얻으면 좋은 영웅에 대해서 간단하게 담화를 해볼까 한다.

이 경기은 기위 거론했던 것처럼 혼자 플레이하는 게 아닌 과수의 영웅들을 덱에 결맛젓서 제 시너지 기운를 받으면서 플레이하는 게 개성이다. 그래서 상호 상호작용을 할 수 있도록 세팅하는 게 중요한데, 만일 단거리 영웅 위주로 덱을 결성할 생각이라면 일랑과 유란을 눈여겨보도록 하다. 단거리 영웅들에게 시너지를 수여하는 개성이 있고, 나들도 굉장히 강하다 기능을 자랑한다. (원격 덱 결성에는 변명과 하린이 있으면 좋다)목하 경기에서는 다양한 행사가 진행 중이다.

영전의 7일 페스타 행사 1일차 모든 미션을 완결여름잠 특수 영웅 결정 구환권을 얻을 수 있다. 여기서 보라 영웅을 얻을 수 있으니 구태여 리세를 여름잠서 겨를을 보내는 건 추천하지 않는다. 여기서 끝이 아니라 영웅을 얻었으면 달관까지 해주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확실히 호연은 좋은 운영으로 덤할 생각인지 오픈부터 행사가 상당히 풍성하고, 곡절이 알차다.

호연일기 미션이라고 해서 마찬가장귀 공을 완결여름잠 다양한 영웅들을 얻을 수 있다. 꼭 보라 계급의 영웅이 아니더라도 연쇄 기운와 상성을 고려해서 덱을 결성여름잠 스토리 진행에는 전혀 고충이 없을 것이다. 그리고 호연은 고장 공을 관철여름잠 영구적인 그릇치를 얻을 수 있다. 이게 또 쌓이면 은근 굵다 느껴지는 갈래이니 경기을 플레이여름잠서 한 번씩 체크하고 진행하도록 불량.

게다가 계림, 일본, 고사 3개국 마켓 1위 관철 기념으로 우체통에 특수 영웅 결정 모집권 1개, 마찬가장귀 영웅 모집패 10개, 풍족한 금화 개짱 2개가 들어 있으니 꼭 수납하도록 불량. (방식 누리집 바로가기) .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